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이하 센터)가 행복한동행과 함께 이동보조기기 수리·유지관리 우수 사례 공모전을 실시한다.ⓒ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이하 센터)가 행복한동행과 함께 이동보조기기 수리·유지관리 우수 사례 공모전을 실시한다.ⓒ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이하 센터)가 행복한동행과 함께 이동보조기기 수리·유지관리 우수 사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이동보조기기의 안전한 사용과 전문적인 수리 및 유지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이동보조기기를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전문 수리와 유지관리 사례’며, 이동보조기기 수리 서비스 종사자 또는 수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1일까지며, 참가자는 센터 홈페이지(http://atrac.or.kr)에서 신청서와 수리 사례지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수리 관련 사진 최소 10장을 함께 첨부해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참가자는 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수리사례지 및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최소 10장의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공모 분야별 심사 기준에 맞춰 심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시상식은 11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경기도지사상과 함께 상품권이 수여되며, 우수상, 장려상 등에도 부상이 함께 제공된다.

강인학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이동보조기기 수리와 유지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관련 세부 정보, 제출 양식 및 이메일, 이전 수상작 등은 센터 홈페이지(http://atr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